HOME > 행사 소식 > FAQ

FAQ

  • - 문의사항은 사무국 유선 전화 및 공식 이메일로 문의주세요.
     * 대표전화 : 02-6731-2104
     * 이메일 : 2025sitm@gmail.com
     * 유선 문의 가능 시간 : 월~금 10: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별도의 참가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 전년도(2024년)참가자에 한해서 정보 이관이 가능합니다.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 후,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마이페이지-지난정보 불러오기’
    - 등록 후, 마이페이지에서 추가 필요 정보들(동반인 정보, 주업종, 기업소개 등)을 반드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신청 방법 : 홈페이지 - B2B 트래블마트 - 셀러 등록
  • - 참가 등록 후, 사무국 최종 승인 후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4월 23일 이후 사무국 상시 승인 예정)
      PSA 오픈 5월 1일(목) 예정
  • - 해외 30개국 이상 국가의 여행사 바이어가 참가합니다.
      참가 바이어의 리스트의 경우, PSA 오픈 이후 마이페이지 내 상담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PSA는 사전 비즈니스매칭 시스템입니다. 마이 페이지 내 PSA를 통해 비즈니스 매칭 신청 및 스케줄 관리가 가능합니다.
    • 신청 방법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나의 상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