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sub_visual_txt4.png

HOME > B2B 트래블마트 > 상담지원센터 신청 (통역지원 신청)
해외 바이어와 국내 셀러간의 원활한 비즈니스 매칭 지원을 위해 온/오프라인 통역 지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역 지원이 필요하신 국내 셀러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지원센터 운영 안내

통역 지원의 경우 상담지원센터에 방문 혹은 원하실 경우 자택이나 사무실에서도 지원 가능합니다.
현장에 방문하실 경우에는 기업당 최대 한 분까지만 현장 방문이 가능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안전한 행사장 운영을 하기 위함이오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 장소 SETEC 컨벤션센터 2층, 세미나실 4
  • 운영 기간 11월 6일(금) ~ 11월 27일(금) *주말제외
  • 운영 시간 10:00~19: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신청 기간 10월 12일(월) ~ 11월 24일(화)
  • 지원 언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 신청 방법 1) 통역 지원 신청하기 버튼 클릭
    2) 홈페이지에서 셀러 등록 시 입력했던 [온라인 상담회 참가 담당자 정보] 내 이메일과 초기 비밀번호(1111) 입력
    3) 통역을 희망하는 언어, 일자, 장소, 시간 선택 후 신청

    ※ 초기 비밀번호(1111)는 상담지원센터에 로그인 한 뒤 변경 가능합니다.
    ※ 상담지원센터 비밀번호 변경 방법
    ① 아래 상담지원센터 버튼 클릭하여 통역지원 신청 페이지 접속
    ② 셀러 등록 시 입력헸던 [온라인 상담회 참가 담당자 정보] 내 이메일과 초기 비밀번호(1111) 입력 후 로그인
    ③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회사명 클릭 후 정보수정 클릭
    ④ 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 후 저장하기